자아.. 오늘이다.. 악귀들도 다죽은이상황애서.. 영원한부대장인내가 1인자가돼는날이..!! 오늘이다..! 다들.. 준비가돼엇느냐..! 공간마법사들도 멸종한지금.. 시간마법사들만 수비로잇는지금이..! 내가..! 하늘이돼는날이다..!!!! 자아 가서 죽이고 그증거를가져오거라..! 그대들의앞애는 영원한평화와 돈과 권력이 잇을것이다..! 검은기사단장 프라이서와 쿄우.. 히나의목을가져와라..! 그렇지만이것을기억하라 히나의목숨은 가장하찮다 프라이서와 쿄우의목을 먼저배거라..! 자아가자..!!!

(전투씬은 나중애다루도록하갯읍니다)

자아.. 이것이다..! 다죽여라..! 다죽어라!! 나의뜻대로 이세상은 돌아가는것이다..! 히나의목만.. 가져오면 3개의 기사단도 나의손애들어오는것이다..!! 악귀가멸종한지금 기사단애잇을 필요성을 못느끼는자들을 모두끌여들엿으니.. 이세상은이제 나! 쇼우의 세상이돼엇느리라..! 프라이서.. 이모든것은 너의탓이니라.. 모든것은.. '그날'애 정해졋느리라.. 왜그랫느냐.. 대체.. 쿄우와.. 무슨짓을 저질럿는지 알고잇는가..! 그대의잘못이니라.. 모든것은 그대의잘못이니라..! 아버지.. 어머니.. 복수는이루엇읍니다.. 근대왜.. 눈물이나죠.. 왜.. 슬픈것이죠.. 왜.. 왜..! 그대들은 죽을때.. 왜.. 프라이서애개.. 고맙다고한것이죠.. 무엇이.. 감사한건가요.. 무엇이..! 대체.. 무엇때문애.. 그대들이 죽은것이죠.. 원한은 풀엇읍니다.. 그대들의원한이 아닙니다 나의원한입니다 나하나의 원한입니다 나만이이뤄낼수잇는 원한이라말입니다..! (1시간후) 뭣..이.. 히나가탈출애성공햇다고..? 하하하하.. 상관없느리라! 이미목표는 이루웟느리라..!! 이제남은건 카이토구나.. 마침카이토도 거의다도착햇다는 연락을 받앗으니 길가애병력을 촘촘히매복하고 마법저항자들을 이용하여 카이토의 시간능력을 없앤후 앞애서 막거라 나는이 아트마의 창 '마법을지우는창' 을이용하여 카이토의심장을 꿸테니 조심하라 그는 우리가 적인것을 눈치챈다면 모두가죽을것이다 작전대로 하길바란다 그러면 매복하라! 크하하하.. 카이토마저죽는다면.. 이전쟁은끝이나갯군.. 카캐(프로젝트 x 1대장).. 너의뜻은내가이뤄주마.. 인간은 나애개맞겨두어라.. 그대의 아이도 너가간곳으로 보내줄태니 크하하하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