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웨이 - 전 세계를 사로잡은 콘텐츠 기업의 모든 것
빌 캐포더글리.린 잭슨 지음, 서미석 옮김 / 현대지성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오랜만에 몰입해서 읽은 책, 디즈니 웨이

책 두께도 꽤 된다.
종이 자체가 얇아서 다음 페이지의 글씨가 보일 정도이니 내용이 상당한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다.

디즈니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혹 있더라도, 이 책을 읽고난 뒤에도 안좋아한다고 할 수 있을까 싶은 책!! 개인적으로 디즈니보다는 픽사를 좋아했다. 
픽사와 디즈니를 많이 비교했던 적도 있었고.
10년에 픽사웨이 책도 있었네, 봐야겠다 ㅎㅎ
.
스타워즈 판권을 사들이는 것까진 좋았지만 조악한 디자인들의 피규어, 장난감 너무 짜증났는데 이 책 읽고나니 뭐.. 그냥 어 인정!!ㅋㅋ

가훈 삼고 싶은 문장!!
꿈꾸고 믿고 도전하고 실행하라!! 지금 회사에서 너무 절실히 느끼고 있는 부분.

대표와 팀장에게 이 책 읽기를 권하고 싶다 ㅎㅎ
리더의 자리에 있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보길!!
.
Dream, Believe, Dare, Do!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