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세밀화가가 사랑하는 꽃 컬러링북
송은영(보태니컬 아티스트 미쉘) 지음 / EJONG(이종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식물세밀화가는 과연 어떤 꽃을 좋아할까? 또 그 꽃은 얼마나 아름다울까? 영국 보태니컬 아트 협회(SBA)의 최초 한국인 정식멤버이자 식물을 사랑하는 식물세밀화가 송은영 작가님의 컬러링북을 접하게 되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꽃과 잎이 가득한 컬러링 도안을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진다. 왼편엔 작가님의 작품이, 오른쪽엔 컬러링을 할 수 있는 도안이 담겨있다. 완성 예시 그림 30장과 컬러링 도안 시트가 각 그림당 2장씩 총 60장이 들어 있는 이 컬러링북으로 힐링을 해보았다.





작가님처럼 금손도 아니고, 여러 가지 색이 갖춰진 색연필 세트가 아니기에 음영을 넣는 것은 포기했고 그저 마음이 가는 대로 색칠을 해보았다. (완성된 그림을 보는 성취감과 뿌듯함이 정말 좋다) 세심한 도안이 두 가지나 있어 하나는 라인이 드러나게끔 칠할 수 있고 또 다른 하나는 라인을 따라 덧그리는 스케치를 연습하거나 라인이 강조되지 않는 그림을 완성할 수 있었다.


또한 작가님의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칠해진 색연필의 색상번호도 쓰여있었다. (완벽한 색연필 세트를 갖추고픈 욕구가 생긴다) 따라 하며 실력을 키울 수도 있고, 자유롭게 칠하며 힐링할 수 있는 완벽한 컬러링북. 소장하지 않을 수가 없다. 개인적으로 색칠하며 하루를 시작하거나 하루를 마무리하는 계기가 되어 너무나 기뻤다. 나 자신에게도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정말 좋은 컬러링북이다.


* 출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도서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