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눈
데이비드 호킨스 지음, 문진희 옮김 / 한문화 / 2001년 11월
평점 :
절판


저자의 전작 『의식혁명』은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 책은 영성을 과학과 연계시키려는 깊이 있는 시도였고 내가 지금까지 만나본 가장 깊이있고 압도적인 책이었다.
그런데 이 책 『나의 눈』은 그보다 영적인 책이다. 처음 접했을 때는 영성에 관심이 많은 나에게도 너무 차원이 높아 비현실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많이 있었다.그러나 할머니께서 머리맡에 성경책을 두고 수시로 읽으시는 것 처럼 나는 『의식혁명』과 이 책 『나의 눈』을 머리맡에 두고 수시로 읽었다. 전작『의식혁명』이 나에게 끼친 파워가 너무 컸기 때문이리라. 그리고 이제 나는 『나의 눈』을 『의식혁명』보다 더 자주 보고 있다. 이 책은 더 아름답고 더 완벽하다! 영성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저자의 책들을 읽어 볼 일이다. 영성이야 말로 비교할 수 없이 현실적인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