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떼봉떼 데일리 플라워 - 꽃과 함께하는 365일 일력
정주희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써 내년 달력과 다이어리를 준비하는 시절이 돌아왔네요~


가는 세월이 아쉽지만 후회만 하기보다는 돌아올 날들을 더 잘 준비하는 게 낫겠죠?^^


꽃이 가득한 일력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도 이걸 받고 하루하루 넘겨보면서 정말 '우~~와~~!'를 연발했을 정도로 꽃이 만개했네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정말 딱이란 생각!


매일 한 장씩 넘겨보면 기분이 너~무 좋을 꺼 같은 느낌!


저는 원래 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나이에 숫자를 하나씩 더하다 보니 요즘은 꽃이 그렇게 아름답고 우아할수가 없네요.



한 장씩 넘길 때마다 기분 좋은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