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매트 피니쉬 팩트
아모레퍼시픽
단종



제가 가장 좋아하는 ㅋㅋㅋ 에뛰드 매트피니쉬 팩트~~~~

제가 왕지성인데 이 팩트로 하고 나서 피부 정말 좋아졌다는
화사하다는, 요새 뭘 해서 화장 잘 받냐는 소리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또 구입해서... 두 개 ㅋㅋㅋㅋㅋ

지성은 화장하고 나면 두 시간? 쯤 지나면 다 지워져요.
땀에, 피지에...얼룩덜럭 하면서 경계 생기고...
번들거려서 센스 없게 보이고..

하지만 이 팩트 쓰고나서 정말 저에게 딱 맞는 팩트 만났어요!
아침에 화장하고 나서 3시쯤 (그것도 번들거림이 아주 적어요)
기름종이로 살짝 눌러주면 되요.
2시간 지나면 코, 그 후엔 이마, 그 후엔 볼로 점점~~
퍼지는 기름들...
이젠 안녕입니다`

그리고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매트피니쉬 파운데이션!!
역시나 ㅋㅋㅋㅋ
둘이 함께 쓰니가..
기름종이 안녕 ㅠ_ㅠ

에뛰드 매트피니쉬 팩트, 파운데이션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