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마이스킨 팩트 - 17g
클리오
평점 :
단종




페리페라 팩트 중 인기인 마이스킨 팩트 22호 모던 베이지인데요. 페리페라 특유의 분홍빛 색깔에 화려한 꽃무늬 문양이 타원형으로 케이스 위쪽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퍼프도 여분으로 하나 더 들어있구요. 상품 설명 이미지보다 케이스 크기가 좀 더 크네요.

향은 은은한 장미향이 납니다. 과하지 않기 때문에 향에 민감한 분들도 괜찮을 듯 하구요.
제조사는 한국콜마에서 만들었답니다~ 전 22호 모던 베이지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기존 21호보다 좀 더 어두운 편인데, 목과 얼굴 경계선이 생기지 말라고 일부러 구매했거든요.
자연스럽게 화장이 먹어서 좋은데, 뽀샤시 하거나 환한 얼굴-톤을 선호하시는 분은 종전대로 21호
를 구매하시는 게 좋을 듯 싶어요 ^^



손가락에 발라 발색해 본 건데요, 21호보다는 한 톤 낮은 색상으로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
제 피부는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피지를 잘 흡수해 주는 팩트를 원했는데, 완전 마음에 드는 걸요
바르고 나서 보송보송하면서, 후에 기름 도는 것도 훨씬 덜 해요 ^_^ 여름에 더 좋을 듯 하구요.

커버력도 팩트 치고 꽤 있답니다~ 퍼프에 발라보면 티가 나더라구요. 전 커버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얼굴에 한결 정리된 걸 보고 깜놀! 했답니다. 입자가 곱긴 한데 제가 써 본 팩트 중에서는 커버력이 제일 좋았어요. 잡티가 없거나 투명화장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자칫 두텁다, 라는 느낌이 들 수 있겠네요~
리필까지 주기 때문에 알뜰구매 하실 수 있구요~ 양도 17g이기 때문에 넉넉하답니다~! 피지흡수가 잘 되는 터라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08-04-19 0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들러봤어요. 어제 대학생 딸이 내려왔기에 전에 님이 올린 전자사전 리뷰 보개 하려고요.^^
음, 나는 21호로 일년에 딱 두개 쓰는데...막내 친구엄마가 방판하니까 갈아주게 되더군요. 알라딘에서 책밖에 구매해본게 없는데, 슬슬 영역을 넓혀볼까요?ㅎㅎ

ㅁㅁㅁㅁ 2008-04-21 03:07   좋아요 0 | URL
순오기님 오랜만이에요 ^-^ 따님 전자사전 고르시는 중이구나~ 요샌 멀티로 잘나오는데, 공부에는 그닥인 듯 해요 ㅎㅎ / 역시..어머님들은 방판이 최고죠~ 샘플도 쏠쏠하구요, 알라딘에서 전 구매 자주해요. 화장품 전문 몰보다 훨~씬 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