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쥬 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을 받았는데요. 크기는 립밤 크기만 해요. 용량은 35g이구요.
일본 코스메틱계열 중 유명한 회사라고 하는데 전 이 회사를 "히아루론산 원액" 에센스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베이스메이크업류로 만나보게 됐네요 ^^
편하게 튜브타입이고, 똑딱이가 아니라 뚜껑은 돌려 열어야 한답니다.

질감은 기존의 메베와는 달라요. 에멀젼 타입이에요. 살짝 쫀득거리는 기존 메베와는 달리 묽은 에멀젼 타입이고, 보시는 것처럼 흰색을 띠고 있답니다. 향은 인공 향이라기보다는 그냥 원래 제품 향 같아요. 꽃향이라든가 달달하든가보다는 약 제품와 같은 향.... 그렇다고 독하거나 거부감 드는 향은 아니에요~!

에멀젼타입이기 때문에 펴발리는 감은 좋아요. 밀착력도 좋구요. 그런데 흰색이라서 보정이 있을 줄 알았는데, 보정효과는 하나도~ 없답니다. 참고하세요!
그래서 쥬쥬 아쿠아모이스트는 기존 메베의 얼굴 톤을 환하게 하고, 붉은 기운이나 어두운 톤을 잡아준다기보다는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수분가득한 바탕을 만들어 주네요!!
바르고서 살짝 끈적이는 느낌인데, 톡톡 두드려주면 괜찮구요. 메이크업 하고서 밀리거나 들뜨는 것은 다행히 없었답니다~!

끈적이는 느낌이 들지만 두드려주면 금새 흡수가 되구요. 밀리지 않아 메이크업할 때 다른 제품을 못 쓰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
피부-톤 보정은 없기 때문에 그 점에서 주안점을 두시는 분에게는 다른 제품이 맞을 듯 하구요 ^^
수분가득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강조한 제품인만큼 환절기인 요때 들뜸도 줄고 지속력에도 괜찮은 효과를 주는 듯 합니다. 여기서 소개한 모공 프라이머 역할은 그다지 느끼지는 못 했구요~
하지만 메이크업 하기 전에 수분팩을 하기도 하잖아요. 그 역할을 쥬쥬 아쿠아모이스트가 한다고 생각하니까 편리하더라구요. 항상 화장할 때 수분지킴이, 수분공급하는 메베는 이제 쥬쥬 아쿠아모이스트에게 맡기고 샤랄라~ 메이크업 기분 좋게 해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