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펫 에이플러스 - 혼합 사사미 400g

평점 :
절판




사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한 사시미 간식인데요. 올리브 펫은 자주 듣던 브랜드라 믿고 구매했어요. 혼합 사시미인데, 슬라이스 치킨& 오리지널 치킨(넓게 찢은)& 고구마사시미& 연어포사시미로 들어있거든요. 연어포 사시미를 먼저 먹였는데 깨가 너무 많이 뿌려있어서인지 먹을 때 바닥에 다 떨어지네요 ㅎ

애들이 워낙 좋아해서요. 하드한 타입이라 노견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 전부 잘라주고 있는데 강도가 만만치가 않네요. 고구마사시미는 타제품에 비해서 고기 양이 적어요. 좀 더 길게 감아줄 줄 알았더니 타제품 반 정도 하더라구요. 슬라이스는 약간 하드한 타입이네요, 오리지널 치킨은 넘 커서 미리 가위로 반으로 갈라, 또 갈라서 간식통에 넣어뒀네요.

여러가지 먹일 수 있어서 좋구요. 기호성이야 애들이 워낙 좋아해서 이점은 염려 안 하셔도 될 듯 하고, 애들 먹고 알러지나 뭐 그런 일은 없었네요. thanks to 함께해요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