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워터 워터 딥 인텐시브 리프팅 케어 크림

평점 :
단종




켈리워터 엣센 세럼을 구매했을 때 1:1 증정품이었거든요. 그때는 정품 출시 이전에 나온 제품이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케이스는 유리케이스구요, 색은 보시다시피 연노랑빛을 띄고 있습니다. 향은 다들 아실 알싸한 허브, 안티프라민 향이 나는데 켈리워터 제품을 하도 쓰다보니 향에 대해선 익숙해지네요.

질감은 탱글탱글, 되직한 크림타입입니다. 나이트 크림답게요. 뜨자마자 수분크림과는 제형인지라 흠칫! 놀랐는데요. 혹시 흡수성에서나 밀착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노노~~ 되직한 질감인지라 한곳에 뭉치기는 합니다만 한두 번 롤링해주시면 쓱쓱- 스며듭니다,

단!! 나이트 크림류이기 때문에 바르고나면 끈적이는 느낌이 남아요. 전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보통 양을 바르기에는 무리였구요, 건조하다고 느끼고, 각질이 올라오는 부분을 중심으로 해서 발라주었답니다. 몇 번 쓰고 제가 쓰기에는 크림이 다소 부담스러워서 탄력+나이트 크림 , 그리고 켈리워터 제품을 쓰고 계시면서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시는 엄마에게 드려보았네요.

엄마는 쓰시면서 이거 너무 좋다, 라는 말을 자주 하세요. 악건성+민감성 피부이신데 트러블 없도 없었고, 끈적이면서 탱탱한 게 마음에 드신다고...아주 격하게 사랑하십니다 ^-^

성분도 위험하시도 않고, 대중적인 성분인지라 안심도 되구요. 수분크림류 말고 이렇게 나이트 크림도 좋게 만들어주시니 켈리워터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네요~
이와 비슷한 상품들이 많은데 가격은 비슷하더라구요. 엄마도 타 제품도 사용하고 계신데 이게 리치해서 이 계절에는 아주 딱이라고 하십니다!
꾸준히 쓰시면 탄력, 주름 효과도 보실 수 있으실 듯 해요,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