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올리브 리프트 나이트 젤 마스크(수면팩) - 7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수분공급과 각질제거가 관건이긴 하지만 워시오프-팩을 하기엔 귀찮고 게다가 추우니..관리하기가 쉽지는 않잖아요. 간편하게 시트마스크를 붙이거나 아니면 수면팩처럼 바르고 잠만 자면 되는 아이템들이 속속 나와서 지금 이시기에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거의 한 달간 사용해 보고 리뷰를 씁니다.

케이스는 유리 케이스고 페리페라 분홍색 무늬띠와 더불어 노랑의 묽은 에멀젼 타입인데요. 전 스파츌러를 챙겨줄 줄 알았는데, 스파츌러가 없더라구요 ^^ 병 모양의 입구가 좁은 편이라 손가락으로 넣어야 하고, 다 써어갈 쯔음엔 손가락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는 없을 듯 싶습니다. 스파츌러 챙겨주셨음 하구요.

타 수면팩을 써본 적이 있는데, 한방제품이고 모든피부용 덕택에 살짝 리치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귀찮을 때마다, 쌀쌀한 요맘 때 잘 써왔던 녀석의 제일 불만은 흡수였거든요. 바르고 두드려도 흡수가 더디어서 이불에 쩍쩍- 달라붙어 수면팩이 아니라 열심히 두드리고 흡수시켜야만 잠을 잘 수가 있었는데, 페리페라는 다르네요 ^^

향은 달달한 파인애플+바닐라 향이 납니다. 인공향이 아니라 과일향이 나서 바르는 내내 기분이 좋더라구요. 묽은 에멀젼 타입이기 때문에 발림성과 퍼짐성은 좋아요. 제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인데 저처럼 피지와 수분부족으로 고생하는 피부엔 아주 깔끔하게 발리더라구요.
지성피부 가지신 분들 아시겠지만 유분감이 느껴지면 바른 부분에만 뭉쳐있고 피부주변으로 퍼지지 않을 때..아시죠? 그런데 페리페라 올리브 팩은 그렇지가 않네요. 흡수성이 아주 좋아요.
스팟으로 점 찍듯 발라주고서 롤링하면 퍼짐성이 좋아서 적은 양으로도 금새 얼굴을 바를 수가 있고 흡수성이 좋아 롤링한 후 톡톡- 두드려 주면 끈적임 없이 흡수됩니다. 

그리고 아침에 피부를 만져보면 과다한 영양으로 미끌거림+피지분비가 활발한 타 수면팩과는 달리 아주 보송보송,맨들맨들하더라구요. 피지가 올라오지 않는 점에서 지성피부로서는 환영입니다.
수분공급이 확실히 되니까 입술 주위에 각질버짐도 일어나지 않았구요. 기초단계에서 소량만 발라봤는데 촉촉함이 오래가긴 하더라구요. 건성피부이신 분들은 수면팩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 피팅젤로도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양이 살짝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수면팩에 대한 평가가 좋아 더욱 그랬구요 ^^ 스파츌러를 챙겨주시는 센스를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수분부족형 지성 분들은 수면팩으로, 건성이신 분들은 피팅-젤로 활용할 수 있는 착한 아이템입니다. 지금 이 시기 빛을 발하는 페리페라 올리브 수면팩으로 간편하게 수분공급해보세요.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