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아카시아 훼이셜 나노 마스크 시트 - 10매입*5팩
더원코스메틱
평점 :
단종




알라딘 뷰티 서재팀에서 선물(?) 받은 제품으로 아주 요긴하게 썼네요.
팩&마스크 제품을 다양하게 주기적으로 써왔고 좋아하는 류라 요즘 같이 쌀쌀할 땐 스팀타월, 워시프 팩처럼 두세 번 세안을 해야하는 것보다 마스크가 훨씬 간편하고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탁월해서 자주 하고 있는데, 모녀가 정말 잘 쓰고 있답니다 ^-^

양은 50매, 각 10매씩 지퍼팩 포장으로 5매가 동봉되어 있구요.
이렇게 해서 가격을 낮춘 것은 좋은데, 작은 배려로 집게 하나 넣었으면 했네요. 전 렌즈를 끼는지라 보존액을 사면 거기에 딸려있는 렌즈집게들이 있거든요. 그게 다행히 많아서 이걸로 시트지 한 장씩 빼곤 했더니, 편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손으로...잡으면  오염될 위험이 多.. ^^;

향이 좋아요. 은은한 꽃향기라고 해야할까? ^^ 그리고 그렇게 강조하던 "듀퐁 사의 시트" 덕택인지 확실히 밀착력이 좋아요. 두께도 얇구요~~~!!!!
그런데 시트지가 꽤 크네요.머리까지 수분공급하라고 나온 건 줄 알겠어요 ^^ 그래도 작은 것보다는 낫겠죠. 관자놀이를 훨씬 넘고 헤드라인도 넘어가요~ 접고 겹쳐서 얼굴에 놓긴 해지만..

제가 이것저것 다양한 마스크류를 써봐서 시트지 만져보면 티가 나는데 이건 얇고 무겁지도 않고 (무거우면 피부에서 쭈욱~떨어지거든요. 증발되면) 끈적임도 덜하구요.
여기선 끈적임이 심할 것처럼(?) 광고하고 있는데 끈적임은 엄마나 저나 느끼지 못했어요.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전 산뜻하고 좋더라구요.피부도 보드랍구요. 그런데 엄마는 건성+민감성이시거든요. 하시면서 당긴다고 하시네요;;;; 악건성이신 분들은 고려해보시길 (물론 개인 피부차이도 있겠지만요 ^^)
가격이 괜찮으니까 자주자주 해주세요, 요즘처럼 환절기인 요때..각질제거 하고 붙이기만 하면 되니까 ^^ 이번 주에는 아빠에게도 해드릴려구요 ^^
thanks to 함께해요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