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젤리틴트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에뛰드하우스로 되기 전부터  에뛰드 메이크업군을 자주 사용했던 터라 젤리틴트가 나왔을 때 덥석 사놨다가 요게 단종된다는 소식을 듣고 쟁여놨었어요. 아직 판매 중이네요 ^^

이미지대로 고르시면 되실 듯 싶어요. 전 오렌지, 핑크 미니스커트로 구매했었는데 핑크 미니스커트가예뻐서 또 구매했어요 ^^

제가 펄을 좋아해서인지 펄이 자글자글 들어가 있구요. 딱딱한 립스틱이 아니라 살짝 무른 듯
하면서 립글로즈처럼 부드럽게 발립니다. 향도 달달한 플럼향이 나구요 ^^ 나중에는 살짝 뭉게지기도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지속력은 립글로즈보다는 낫구요.
어쨌든 발색은 짙게 나오지 않고 입술색만 발그레하게 표현되서 촉촉해서 저처럼 립스틱 못 바르시는 분들 좋으실 거에요.

케이스는 보시다시피 분홍플라스틱 케이스기 때문에 예쁜 맛은 떨어져요. 안은 스틸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떨어뜨리 게 되면 깨질 우려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발색이나, 향, 질감은 좋아요. 가격도 립글로즈랑 그닥 차이 나지도 않구요.
같은 값이라면 또 이제품 선택하겠습니다-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