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도기 소갈비 3개입(100% Natural beef meat)
헬로도기
평점 :
절판




헬로도기에서 신상품 나온 기념으로 30%세일하길래 먹여봤는데
아이들이 잘 먹네요.

노견이 있어서 하드한 타입은 먹이기 힘든데, 이건 손으로도 툭툭 조각나는 타입이라
씹기에 부담스럽지도 않고..

소고기 100%라서 안심하고 먹일 수도 있구요.
하나씩 먹이니까 금새 없어지네요 ㅎㅎㅎ
요기할 간식으로 좋은  듯 싶네요 ^^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