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페리페라 마이스킨 팩트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정품이 50ml인데, 사은품이 30ml이니
결코 적지 않은 양이고, 요새 BB크림이 트렌드라 이것저것 다양한 종류의 크림을 사용해 봐서
좋으네요.

우선 페리페라 팩트 성분과 많이 다르지 않는 듯 합니다. 장미/백합이 아니라 로즈마리 성분이고
로즈마리 허브가 허브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다 보니 향도 많이 맡아 본 향이지만 다소 강하기도
하네요.

발림성은 우수합니다. 많이 뻑뻑하지도 무르지도 않기 때문에 바를 때 힘들지 않고 스무스하게
발리구요. 커버력도 좋아요. 전 선크림 바르고 BB크림, 팩트만 마무리 하는데도
-잡티가 없는 피부이긴 하나 ^^- 화사하고, 프라이머 바른 것처럼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네요.

피지조절은 상품상세설명에서도 나왔듯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지성피부라서 대부분 오일-프리이거나 수분가득한 수분제품인데, 페리페라 BB크림은 번들거림이 적더라구요.
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색상이 다소 어두워보이나 시간이 지나니 피부톤과 맞더라구요 ^^

튜브타입의  고무 튜브이구요. 제조일은 4월달입니다.
제조원은 코스맥스입니다 ^^ 성분 중에 티타늄옥사이드가 있는 걸 봐서 자외선차단도 되는 듯 한데 아직 인증은 못 받은 하네요 ^^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BB크림에 식물성 추출물과, 특허추출물 함유, 발림성이나 커버력의 품질,
브랜드까지 고려한다면...2만 2천 원대의 BB크림 괜찮네요.
본품으로 재구매할 의사 있답니다. thanks to 함께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