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프랜드 푸르니스 별모양 70g

평점 :
절판





알라딘 애견샵에서 물품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간식인데요.
요새 유행하는 덴탈 스틱이네요.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씹으면 치석 제거까지 돼서 양치질 하기 싫어하는 애들을
먹이면서 이청소 해주는 제품이요.

막내가 먹성이 아주 좋아서 제일 먼저 줘봤는데, 몇 번 씹어보더니 안 먹네요;;
큰애나 둘째 애는 잘 먹구요. 씹는 걸 보아하니 꽤 딱딱한 것 같아요.

으득득; 소리가 나더라구요. 그러면서 치석 제거가 되는 거겠지만요.
이갈이 하는 애들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애들이 요새 이갈이를 할 때라 이가 간질간질하고
뭐든 물어뜯을려고 해서 난리인데, 이게 딱딱하고 먹을 거라서 그런지 괜찮네요.

이 제품류는 값이 꽤 나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제품은 저렴한 편이네요.
덴탈류는 처음 구매하시는 거라면 요걸로 구매해서 기호성 테스트 해보신 후 먹여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