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워터 버치 하이드로 수딩 젤

평점 :
단종





수분부족형 지성이기 때문에 기초라인은 기능성을 빼놓고는 모두 수분라인입니다.
물론 그중에 켈리워터 제품이 반 정도를 차지하구요.

저는 에멀젼을 따로 바르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타 기초제품이 중요한데요.
사진상 보이는대로 투명한 주황빛 젤리 텍스쳐입니다.
드롭보다 바른 후에 잔여감이 남아있길래 드롭 바르고 다음에 바르는 줄 알았는데
버치 수딩젤을 바르고 드롭을 바르는 순서더라구요.

쿨링감도 있고 답답하지 않아서 산뜻합니다.
마지막에 이노베이션을 발라주면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향은 알싸한 허브향이 아니라 흔히 젤리 텍스쳐 화장품에서 맡아볼 수 있는 흔한 향인데
강하진 않구요. 용기는 유리 용기에요. 기존 용기는 플라스틱 에다가 띠를 둘러서 포장했는데
요건 고급스럽게 유리에다가 직접 로고가 박혀있네요. 제조일자는 6월 말입니다.

엄마 피부가 건성이신데 이거 써보시곤 아예 가져가셨다는;;
이거 쓰고 나서 이노베이션 발라주는데 촉촉하다고 좋아하시네요.

땀&피지 분비로 여름철에 피부수분감 제로인데 버치 수딩 젤로 유.수분 밸런스  밸런스 유지할 수
있겠네요 ^^

50g이면 넉넉한데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수분크림은 사계절 내내 발라줘야하는
선크림과 똑같이 중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질 좋은 수분크림 하나 갖고
-이미 세 개나 갖고 있지만 ^^- 피부 가꿔보시길..기초가 튼튼해야 메이크업도 잘 받으니까요 ^^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좋은데, 한 번 냉장고에 넣어두심 쭉~그렇게 하셔야해요.
넣었다 내놓았다 그러면 변질된다고 하더라구요

스파츌러 챙겨주셨더군요. 드롭&이노베이션 후기에 스파츌러 없다고 투덜(!)거렸는데..
소비자 요구를 즉각 반영해 주시니 기분좋고..괜히 뿌듯(?)하고 그러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