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자책] 덧없는 밀야 : 칠흑의 귀공자는 사랑을 안다 - 칠흑의 귀공자는 사랑을 안다
카무라 아리사 지음, 미코시바 료우 그림, 효은 옮김 / 코르셋노블 / 2018년 9월
평점 :
가상시대물로 유럽풍 귀족들이 나옵니다. 내용은 대체로 예상 가능하지만 여러 가지 만족스러운 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같이 이벤트로 나온 <밀월의 성>과 반대되게 처음부터 솔직한 주인공들이라 일단 호감이 갔습니다. 좋으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베드씬도 화끈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표지를 넘기자마자 나오는 자극적인 컬러 일러스트에 일단 감탄. 안대 플레이가 고수위로 그려져 있어 놀랐습니다. 내지 일러스트는 평범한 수준. 그림에서는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요즘 번역되어 나오는 코르셋 노벨은 할리퀸을 원작으로 하는 것이 많네요. 원작을 읽어보지 못해서 어떻게 각색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각색에 대한 메리트가 있으니 하는 거겠죠? 일본 버전은 어떤 식으로 달라지는지 궁금합니다. 원작에 라이센스도 주어야 할 텐데 굳이 각색을 한다는게 신기해요. 이미 나온 TL이 다 비슷비슷하고 이미 있던 내용을 변주하는 것이다 보니 신선한 맛이 떨어져서 그런 것인지? 그렇다 치기엔 할리퀸 각색물도 일본 TL과 크게 다르지 않던데...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