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 10 Year 스토리 SE 티셔츠 한정판(40disc)
데이비드 크래인 감독, 커트니 콕스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알라딘에서 가격에 착하게 나왔음에도 

한번에 구매하기엔 부담되는 가격이라 좀 망설였었다. 

그러던 걸 드디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빙자하여 나 스스로에게 선물하고야 말았다.ㅋㅋ 

 

명목은 '영어공부를 위해'였으나 

사실 자막 다 켜놓고 일단은 그저 즐기고 있다. 

프렌즈에 문외한이었던 울 남편이 더 빠져들고 있다. 

특히 피비와 조이의 4차원적인 매력에 푹 빠져있다. ㅋㅋㅋㅋ 

 

너무 잘 산것 같다. 얼마전에 영어학원에서 원어민 강사가 추천한 방법인데 

프렌즈를 열심히 보란다. 물론, 자막없이. ㅋ 

언젠가 그럴거다. 

큰 박스에 dvd40장이 꽉 채워져 있는데 그 뿌듯함이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rcn727 2009-01-09 1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단 이걸 사려고 고생했던 나의 고생이 허무로 변하지않아서 넘 뿌듯하다. 미국 구글, 야후등을 헤메며 찾던 나의 두눈에게 ......
따끈따끈한 박스에 꽉꽉 채워진 뿌듯함이란 일로 말하기가 감개 무량이다.
한달정도는 충분히 나의영어실력을 업그레이드해주릴라 믿어 의심치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