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바이엘 이론공부 2
류은정 엮음 / 삼호뮤직(삼호출판사) / 2001년 12월
평점 :
절판


7세 둘째를 엄마표로 피아노 한번 가르치려고 하다보니 이론을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했어요.

처음엔 첫째가 제일 처음 피아노 학원에서 배웠던 신나는 바이엘 1 을 가르치면서 조금씩 맛만 보게 하려고 했는데 체계적인 피아노 이론공부가 필요 하겠더라구요.

제가 피아노를 전문적으로 교수해본 적이 없고 피아노를 배운지도 까마득해서 유아에게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난감하더라구요.

그런데 남주희의 신나는 바이엘 겉표지 안쪽에 병행이론책으로 이책을 적어놓았더라구요.

내용을 보지 못했지만 저자와 출판사에 대한 믿음으로 알라딘에서 사게 되었는데 정말 "딱"이더라구요. 쉽고 재미있게 실기책과 연결이 아주 잘 되어 있어 '신나는 바이엘'먼저 배우면서 설명을 듣고 혼자 '이론 공부'로 복습한답니다.

정말 부담없이 재미있게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교재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