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믹파티 1
이누이 세키히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4년 1월
평점 :
절판
허접하게 재미없더구만요..;;사신 분들중에 재밌게 보신분들껜 죄송하지만. 원작 스토리가 아무리 좋아도..[코믹파티 스토리가 좋다는게 아님.]작가에 따라서 이렇게나 재미가 없을수 있구나.하는걸 다시한번 느꼈습니다.스토리만 좋으면 그림작가는 그림만 잘그리면 장땡.했던 생각 취소.나나세 아오이씨들은 좋은 스토리작가 만나도 힘들겠소. 몬스터 작가가 붙는다해도 이런작가라면 틀렸다!우라사와님이나 권가야님이 괜히 높은평가받는게 아니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나저나,지금 생각해보니..코믹월드도 아닌데 코미케수준의 행사를 한번에 입장할수 있을리가 없잖아!입장객보다 늦게 들어오는 부스가 어딨어!인기작가들은 사인받는데 1시간은 우습다고!! 시나리오 누구야 이거!!코미케 갔다오긴 한거야!!그러면서 이름만 코미케따라하면 장땡인가???
...이거 오히려 동인분들에게 엄청 미움받지 않았으려나. 근데,동인지가격이 뭐 이따위로 싸담.한국도 기본이 2~3천원인데..2년전 시세이니,지금은 더 올랐을지도.책값 자체도 올랐고. 겨우 50부찍고 가격을 그렇게 메길수있다고??물가비싼 일본이,2~300엔이 말이되냐!! 우리보다 동인게임가격은 더 비싸면서??[체감물가 말고,1:11환율 기준]책값도 비싸잖아??만화책도 비싸고!
..결정적으로,러브러브분위기를 엄청나게 풍기는 동인지파티란 영.[원래 그런가?하긴.리프라면 원래 그럴지도.] 예전엔 투하트 만화책이[앤솔로지 말고] 나오기를 바랬는데..생각이 사라져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