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더스트
나나세 아오이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1월
평점 :
품절


나나세 아오이상의 멋진일러스트에 반해서,만화쇼핑물에서 작가검색으로 검색도 해본적이 있었습니다. ..안나오더군요;;그도 그럴수밖에,이 책이 나나세 아오이상의 한국 첫 단행본이기 때문이고,책을 보면 나오지만,대원에서도 이걸 충분히 강조했으니까요;일본에는 뭐가 나왔는지는 모르겠군요;; 음..아무튼,그래서 기대하며 샀는데..[뉴타입에서도 그럭저럭 재밌게 봤고요..3번밖에 안봤지만..;]내용은 좀 별로였습니다;단편.그것도 1권으로 만들만한 내용이 아니라고 생각되고요..아무래도 첫 단행본이어서 그런지[근데,일본에서도 첫 단행본이 맞는지..]스토리가 좀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별 3.5점을 주고싶지만,3개.아니면 4개라고 한다면 4개쪽으로 주고 싶군요..

가격이 4천원인건 책의 질도 좋은편이고,안의 포스터도 한몫하는듯합니다.으음..내용이 좀 어렵다고 할까요?한번밖에 안봐서인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설명을 난해하게 해놓았고,현실세계와 그 다른세계의 이야기가 이해하기 어렵게 전환되고,다른세계의 내용을 이해하지도 못할때의 내용이 끝나버리는것도 그렇고,설명도 부족하고,보통 이런만화의 다른세계..와는 뭔가 다르기때문에 이해하기 어렵습니다;게다가,스토리전개도 황당한지라..멋진 그림체를보고 혹해서 구입하신분들은 보고 실망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그렇게 나쁘지는 않은작품인것같군요.이 멋진그림체만으로도 구매한 보람은 충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