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생활과 윤리 (2019년 고3용) - 2009 개정 교육과정 고등 우공비 (2019년)
권장희 외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나는 생윤이 정말 너무너무좋다. 아직 고2인 내가 벌써 생윤공부를 한다는 건 조금 이른 일 일수도 있지만 신촌 메가스터디 윈터에서 듣게 된 사탐 중 생윤 - 이용구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생윤 덕후가 되기로 결심했다 생윤 과목 그 자체도 좋지만 선생님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단과도 듣고있는데 그 단과가 심지어 내가 개강하면 안되냐고 해서 열린 단과다 너무 좋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나는 이 교재를 강남인강 연계교재라서 샀다! 실은 아직 들어보지는 않았지만 우공비가 개념이 진짜 충실한 건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기때문에 믿고사는 우공비 되시겠다. 우공비야 내가 생윤을 더더욱 좋아하고 더더욱 잘할수있도록 만들어줘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