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쎈 미적분 1 (2019년 고3용) - 2009 개정 교육과정 고등 라이트 쎈 수학 (2019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9월
평점 :
품절


정말 기초라고 생각했고, 뒤에 갈수록 문제가 어려워지는 건 알고있었지만 나름 예습을 많이 했는데도 이 문제집이 어렵다니 조금 절망이였다.. 그래도 쉬운책으로 내 실력을 알게되서 다행이다 처음부터 어려운 책을 만났다가 수학포기 하기 전에 라이트쎈이 나대지말라며 볼을 한 대 때려준 느낌이다 내가 공부를 해야겠다고 느끼게 해주는 책ㅋㅋㅋㅋㅋㅋ,, 2월달안에 다 풀거다! 전에 확통리뷰 쓴 것과 같은 책에 다른 과목이라서 쓸말은 없지만, 기승전 라이트쎈 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