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는 국어 문법 (2017년) - 혁신개정판, 문법교과서보다 10배 쉬운 문법개념책 고등 떠먹는 (2017년)
서울대 국어교육과 페다고지 프로젝트 지음 / 쏠티북스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영어든 국어든 문법을 정말 못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어떤 문법책이 좋을까 하다가 이 책이 사람들 입소문으로도 많이 퍼져있고, 책 읽듯이 쉽게 읽어나가면 된다고 해서 사봤다. 중학생 때 배운 기초내용부터 심화내용까지 들어있어서 좋은것같다:) 좀 거센 표현이긴 하지만 소위 문법고자라고 불리는 나에게 문법이 뭔지에 대해 알려준 책! 그런데 문제가 조금 더 많아도 좋을것같다. 문제가 적은 지금은 문제 풀 부담없이 읽어나갈 수 있어 좋긴하지만, 배운 내용을 적용을 시켜보지 못해 조금 아쉬운 점도 있는 것 같다. 어쨌든 국어문법의 ㅁ자도 모르면 떠먹는 국어문법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진 후에 실력을 더욱 키우고싶다면 문제가 많은 책을 풀어보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