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게육아 마일스톤 카드 - 똑똑하고 ♥ 게으르게 똑게육아
로리(김준희) 지음, 애슝 그림 / 예담Friend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게육아 서적으로 많은 배움을 받고 육아를 하면서 어려운점에 대해 배워나갔다.

육아 초반 내가 생각했던 모습과는 차원이 다른..... 

육아전쟁이 시작되었다.

더 잘해보고 싶은 마음에... 더 멋지고 예쁜 아가로 키우기 위해서....

하지만.... 그건 잘못된 생각이였을 뿐....ㅎㅎ


마일드카드는 돌전 그날 그날 그 개월수가 되었을때 나타나는 월령별, 상황별로 나타나는 상황을 자세하게 기록하고 육아를 하면서 있는 꿀팁들이 자세히 적혀있어 틈날때마다 읽어볼 수 있어 좋았다.


또한, 예쁜 그림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육아일기로 작성할 수 있을만큼 예쁜카드로 되어있다.

임산부와 육아중인 엄마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가 이루어지고 그걸 바탕으로 책이 제작되어 모두를 만족하여 아가들이 성장하는 그날 그날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볼 수 있었다.


오늘또한 육퇴를 하고 컴퓨터앞에 앉아있는 나의 모습에 화이팅하며 다독여주며....

오늘의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오늘도 잘했다. 수고했다. 우리 아가와 함께 지낸 시간에 감사하며

내일도 더 많이 사랑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