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 스타일 2012.10
스타일도어 편집부 엮음 / 스타일도어(잡지)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2권 주문햇습니다.. 표지 다르게 보내주세용 2222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대도둑 호첸플로츠 - 꿈이 있는 책 43
오트프리트 프로이슬러 지음, 하선미 옮김 / 글동산 / 1995년 6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한가지 종류의 책에만 관심을 쏟던 우리 아들놈을 다른 세계로 이끌어준 책이다.

주인공 카스파알과 제펠(?)을 따라가다 보면 향긋한 복숭아 크림을 얹은 쿠키랑 음악이 흘러나오는 멋진 커피가는 기계, 그리고 감자를 깎지 못하는 마법사와 영리하고 대담한 도둑 훗첸플로츠 이야기 속에 푸욱 빠져들고 만다. 담담한 듯한 어조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맛있는 얘기..

지혜와 용기로 어려움을 이겨낸 카스파알과 제펠은 또 멋진 친구사이.지혜의 보따리가 가득 들어간 정말 재미있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큰 스승 소득이 사랑과 지혜가 담긴 동화 32
이가을 지음 / 서광사 / 199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우연히 읽고 난 후 몇 번이나 다시 읽었다. 그리고 어렵게 물어물어 산 책을 선물로 줘버렸다. 그 책은 내가 바라는 인간의 참된 모습이 드러난 참 좋은 동화였다.

소득이는 그 이름처럼 조금 적은 것에 만족하고 나머지 삶을 남을 위해 살았다. 많이 가져야 된다는 강박에 시달리는 어른들이 한번씩 읽어도 좋은 책같았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에게 10번 20번씩 읽어줘도 괜찮은 책같아서 여러 사람들에게 정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이런 순박한 아이가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기관차 대여행 1 - 독일 아름드리 어린이 문학 8
미카엘 엔데 지음, 선우미정 옮김 / 길벗어린이 / 1996년 9월
평점 :
절판


20년 전에 읽었던 책입니다. 너무나 여러번이 읽어서 그 내용을 하나하나 다 외울 정도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요번에 나온 책은 사실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 왜냐면 길고긴 원문 번역이 줄여서 아이들용으로 나왔더라구요. 그 책은 말 그대로 어른을 위한 동화였거든요.

나는 그 책에 나오는 짐이랑 루카스, 기관차 엠마와 함께 여행하는 상상을 하곤 했어요. 뮈렌 왕자가 되어 13악당에게 베푸는 관용은 정말 근사하고도 아름다웠어요. 그리 맛있는 음식 하나하나에 대한 묘사를 읽노라면 저절로 배가 고파왔는데...

옛날 차경아씨의 번역은 정말 맛깔스러웠거든요.

책을 잃어버린 후로 서점에 들를 때마다 찾았건만, 구할 수가 없어서 헌 책방에도 수십번을 물어보곤 했답니다. 그래도 구할수가 없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커가니 그 애들에게도 읽히고 싶어서 구하는데, 엣날 차경아씨의 번역과 그림이 몽땅 들어간 그 책을 다시 구할 수 있다면 보물로 삼아가며 재미있게 읽을텐데요.

물론 지금 책으로도 우리 아들은 너무 좋아하겠지만...나는 웬지 아쉬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