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예의 - 서로를 존중하는 힘 어린이 자기계발동화 23
이지현 지음, 이상미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늦게 받았어요.

기다리다 혹시나하고 전화드렸더니, 보내주셨네요

오자마자 퇴근하고 읽어보는데,

이전에 보았던 책들하고는 좀 느낌이 다르긴하지만,

 

요즘 아이들 다들 한두명 밖에 형제가 없다보니

귀하게들 커서.... 버릇없어 보일때가 많은편이자나요

저희아들도 가끔 그래보여서 맘상할때 있거든요

 

저보고는 딸아이보고, 아들녀석도 학교가서 보라고 가방에 넣어주었네요

내용은 어린이를 위한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고

중간중간 예의에 관한, 책내용에 관한부분을 정리하듯 되어있구요

아이들이 몰라서 그냥 넘가는,

또는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이라는것을 인지못하는 그런부분들을

한번쯤 돌이켜보고,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싶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8-04 23: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8-06 11:2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