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진, 챔피언의 법칙
차태진 지음 / 지식노마드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저는 제가 종사하고 있는 직종이 세일즈 및 마케팅 분야예요. 그래서 이런 세일즈 도서에 관심이 많고, 많이 읽어야 하고, 많이 읽고 있습니다. <차태진, 챔피언의 법칙> 괜찮은 책 같아서 읽고 싶더군요. 정말 괜찮은 책인지 알아보고 괜찮은 책이라면 이 책에서 제가 얻을 수 있는 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을 제것으로도 만들고 싶었어요.

처음 제가 생각햇던 것과는 약간은 달랐달까... 그냥 얼핏 보고 얼핏 생각해서 마냥 세일즈 도서라고만 생각했었거든요. 그건 맞아요, 전체적인 테두리는 세일즈 도서가 맞습니다. 하지만 주축? 그게 보험 세일즈에 초점이 좀 맞춰 있다 봐야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완전하게 보험 세일즈라는 틀 안에서의 세일즈 비법이 나온다는 게 아닙니다. 단지 초점이 거기에 맞춰져 있다, 이거죠. 색깔이 많이 다른 세일즈 직종이라면, 왜 같은 세일즈 분야의 직종이라도 여러 색이 있잖습니까. 아무튼 색깔이 많이 다른 세일즈 직종이라면 어느 부분은 안 맞을 수도 있겠다 싶더이다. 그래서 하는 말이예요.

실제 세일즈맨이었고, 현재 역시 세일즈 전선에서 뛰고 있는 세일즈맨의 세일즈 비법, 100% 아니면 그 이상 진가가 발휘가 되었고, 발휘가 되고 있는 것이기에 영향력 있고 값진 정보라 생각합니다. 잘 배워야 되겠더군요. 그리고 도움 많이 될 것 같구요. 얼마나 활용이 잘될까 기대가 되는데요, 조만간 결과가 나오겠죠? <차태진, 챔피언의 법칙>을 읽음으로써 좀 더 나아진 세일즈맨이 될 수 있음을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