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장문정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하...내가 왜 이 책을 샀을까...전체적으로 일기 같은 느낌. 자기자랑이 너무 심하다. 물론 대부분 마케팅 책이 본인의 실적 및 자신이 성공했던 내용 바탕으로 진행하긴 하지만 대부분 근거와 연구자료가 있다. 근데 여긴 마무리가 다!!! 내가 해봤어! 여기서 끝난다! 정확하게 말해달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