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 여행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학시절 해외로 배낭여행을 혼자 떠날 때는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적었다. 영어를 잘 해서가 아니라 젊은 패기와 부족한 영어는 바디랭귀지로 대부분 의사 소통이 가능했기 때문에 큰 불편함이 없었다. 그러나 30대가 되고 부모님과 아이들과 여행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영어에 대한 불편함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여행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확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런 나에게 딱 필요한 영어책을 만났다. 바로 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이다.

해커스톡 여행 영어 10분의 기적은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 책이다.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공항에서부터 여행지에서 일어 날 수 있는 예측 가능한 모두 상황별로 잘 정리해 둔 덕분에 가이드 책 보다 더 유용하게 쓸 수 있었다. 그리고 장소와 상황별로 나눠져 있다보니 찾기도 쉬웠다.

특히 영어를 잘 모르시는 부모님이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꼭 챙겨드려야 하는 필수 책이라 생각한다. 알파벳을 몰라도 영어 단어를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몰라도 읽을 수 있는 여행 영어책이기 때문이다. 본문에 한글 발음이 다 달려 있어 영어를 잘 모르는 왕초보도 쉽게 읽을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60대인 아빠도 이 책을 보시며 여행 영어를 익히시는데 무리가 없었다.

해커스톡 여행 영어 10분의 기적은
여행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내려놓고 가족들과 즐겁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 고마운 책이다. 이제 가족 해외 여행을 떠날 때 가지고 가야하는 0순위 필수품이 되었다. 책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가벼워 가방에 쏘옥 넣어가기 좋다.

해외 여행은 가고싶은데 영어가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해커스톡 여행 영어 10분의 기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