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니? 아기 그림책 나비잠
홍인순 지음, 이혜리 그림 / 보림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 우니?》
홍인순 글 / 이혜리 그림 /#보림
.
.
📖
낮잠 자고 일어난 해인이가 울어요.
이잉 잉잉
동물친구들이 차례대로 다가와 물었어요.
"심심해서 그래? 공놀이 할까?"
토끼는 따라 울었어요
그때 딱따구리는!
"와, 울기 놀이야?","나도 같이 하자!"
한바탕 울기 놀이를 하는데
해인이도 동물친구들의 표정은
함박웃음이네요🤭
.
.
📖
보림의 아기그림책 #나비잠 시리즈😊
불안하고 무섭고 배고프거나 슬픔등의 감정을
울음으로 표현해야하는 시기의 아이들.
어루고 달래서 그치면 다행이고 계속 울면
같이 울고 싶은 심정ㅋㅋㅋ(경험입니다🤣)
그림책속 동물친구들 역시 제 나름의 방식으로
해인이 곁을 지키는데 결국 다 같이 울어보는
울음 파티를 열어요.
저는 어루고 달래서 어쨋든 아기를 웃게
만드는 게 아니라 아기 입장에서 이해하고
같이 울어보자! 라는 동물친구들의 마음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웠어요💕
해인이도 그 마음을 알았는지 어느새 울음을
그치고 웃어보이는데 정말 심쿵🙈
사랑스러움이 책 한권에 온통 풍기는데
보는 엄마도 함박웃음을 지었네요😍
.
.
✔보림 #수피아 22기 활동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