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 전략 -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임춘성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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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란 고객과 기업 사이에 존재하며 살아 움직이는
모든 것인 베타는 사람, 물건은 물론이고 제도와 서비스,
개념까지 모두 포함한다.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의 입장에서도 충분히
읽어볼 만한 필요성을 느꼈다.
나는 고객의 입장으로 기업의 가치와 전략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반대의 입장이 되더라도
마찬가지일터라 생각된다.
한방향으로 흐르는 흐름이 아닌 양방향,
또는 어느 방향으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급변하는
시대에 매번 분전분투하며 좇지 않아도 될
베타 전략의 가치를 볼 수 있었던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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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의 변화를 한층 더 깊이 파고 들어 제안하는
베타의 대표적인 3가지 속성은 아래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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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함 대신 스피드와 타이밍을 장착해 '기다리지 않게'
할 것 ->쾌속

기대치를 관리해 고객의 이기심을 '충족되지 않게' 할 것
->중독

고객과 의논하고 제3자를 끌어들여 '구매가 이루어지는
순간을 지속' 시킬 것->지속

이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12가지 베타 전략을 실제 성공사례와 함께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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