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살아라
로타 J. 자이베르트 외 지음, 유혜자 옮김 / 김영사 / 2002년 9월
평점 :
품절


신문에서 이 책에대한 광고를 처음했을 때 부터 계속 한번 읽어 보고 싶다고 생각을 했다. 그리고 드디어 이 책을 구입하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나는 이제껏 내가 아무런 생각없이 낭비해왔던 그 엄청난 시간들에 깜짝 놀라고 말았다. 나는 나름대로 효율적으로 생활한다고 했는데 내 생활은 그야말로 복잡하기 그지없는 삶이었다는 걸,, 이제야 깨달았다. 앞으로 이 책에 나오는 실천방안을 열심히 활용해서 군더더기 없는 삶을 살아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