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연변이 - 로빈쿡 베스트셀러 시리즈 로빈쿡 베스트셀러 시리즈
로빈 쿡 저장, 박민 옮김 / 열림원 / 1993년 9월
평점 :
품절


<<돌연변이>> 이 뒤틀린 제목의 책이 날 사로잡았던 순간을 난 잊지 못한다. 그만큼 이 책은 내게 충격이었고, 감동이었다 이 책을 읽는 내내 나는 공포에 쫓기는 듯한 느낌이었다. 마치 내가 책속의 어머니이고, VJ가 날 쫓고 있다는 느낌..

의문모를...다른 두 천재아의 죽음, VJ의 형과 가정부의 죽음, 그리고 그를 가르치던 수학교사의 죽음. 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이 사건들이ㅣ 단 한가지 점에서 귀결된다. 그 귀결점은 바로 VJ

도덕성이 배제된 천재아, 이 책은 극단적인 상황을 제시함으로써 최근 동물 복제를 비롯한 신의 영역에 도전장을 내민 우리 인간들에게 그 최후가 어떤 것인지 교훈을 주고 있다.

간혹, 작가의 상상력이 너무 뛰어나 소설 속의 상황이 실제 현실 속에서 일어나는 경우가 있다던데 이 끔찍하고 소름끼치는 이야기가 현실 속에서 재현되지 않기만을 바랄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