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러버스
야마다 코모모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1년 2월
평점 :
절판


제목: 근거리 러버스

작가: 야마다 코모모(YAMADA Komomo)

종류: 순정/단편

 

내용:

 태어날때부터 옆집서 살던 소꿈친구인 유타와 쇼코. 소꿈친구답게 사이도 좋고 늘 등하교도 함께한다.

학교에서는 만담부부라고 불릴정도로 사이가 좋다. 하지만 실상 둘은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유타는 어릴적부터 쇼코를 좋아해왔고.. 결국 고백을하면서 둘은 사귀게 된다.



 

감상:

소꿈친구로 지내가다 서로 사귀는 사이가 되면서 겪는 이야기들이 잘 만들어진거 같았다.

단편이긴 하지만 짧은 단편이 아닌 뒤에 부록을 제외한 한권이 전부다 본내용이라서 그렇게 짧은 느낌은 들지 않았다. 정말 소꿈친구 두사람이서 사귀게 된다면 이런식이지 않을까.. 싶은 내용이었던것 같다.



중간중간 어릴적 장면들이 몇컷씩 나오는데 그것도 소소한 재미였다. 특히 3살때 유타가 아이스크림을 먹고있는 쇼코에게 길게 입을 맞추자 쇼코의 빰에있는 빠직 마크 같은게 소소한 재미를 주는 요소여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뒤에실린 단편도 재밌었다. 자신의 외모에 콤플렉스를 가진 여자 아이들의 앞에 나타나는 이상한 인형가게.. 그곳에서 소원을 들어줘서 콤플렉스를 고치지만 점점더 외모를 바꾸고싶어하고 결국에는 가게에 전시된 인형과 같이 인형이 되는 이야기였는데.. 단편이지만 흥미로워서 좀더 긴 이야기로 단행본이 나와도 좋았을것 같았다. 설정도 독특하고 단편이어서 그런지 좀더 보고싶은 기분이 들었다.

 



이번 평가단 작품엔 어쩐지 소꿈친구 의 러브스토리가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순서를 뽑자면..

근거리 러버스가 두번째로 재밌었다.. 단편으로 간단하게 보실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