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잖아요, 아자젤 씨 1
쿠보 야스히사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0년 6월
평점 :
절판



제목: 부르잖아요, 아자젤씨
작가: 쿠보 야스히사
종류: 개그/스토리/에피소드

 

내용:

소환한 악마들을 이용하여 의뢰를 해결하는 아쿠타베와 그의조수 사쿠마, 그리고 그들의
소환을 받고 나타난 악마들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 아쿠타베가 쳐놓은 결계로 인해 본모습이 아닌웃긴모습으로 소환이 되는 악마들은 늘 아쿠타베에게 꼼짝도 못하고 약간의 제물로 일을한다. (근데 좀 엉터리로 일을하기도 함) 그리고 아쿠타베의 계락으로 아자젤을 양도받은 사쿠마 또한 악마소환사로써 실력을 쌓아가며 일도 잘 저지른다.

 

 

 

감상:

 개그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나로서는.. 표지를 보고는 그닥 땡기지 않았었다. 그래서 책 내용소개도 제대로 보지않고 책을 접했는데.. 생각외로 되게 재밌게 보게된 작품이었다.

우선 악마들의 모습이 너무 특이했다. 본모습은 악마다운 모습들인데.. 아쿠타베의 결계로 이상한 모습으로 소환되서 개를닯은 아저씨모습이라던가.. 완전 미니소 의 모습들이 특이해서 앞으로 나올 다른 악마들의 모습들이 궁금해졌다.
거기다 악마들의 능력도 다양한데다 '아 정말 쓸데없는 능력이네' 했던걸 정말 절묘하게들 쓰는걸 볼 수 있다.

 

단점이라면... 개그물이라지만.. 자주나오는 dirty한 개그들... 뭐 이런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싫어하는편인 개그라... 너무 자주나오니까 좀 별로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