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 자기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힘을 기르는 첫 단계
Giovanna Stapleton.Anne Kim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3이 되고나서부터는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최근에는 단순히 읽고 듣는 주입식 영어에서 좀 더 실용적인 말하기가 강조되고 있어요.

잘 듣고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데 도움이 되는

동양북스 초등생을 위한 하루24시간 영어로 말하기 책으로 아이와 함께 

하루 하나씩 상황별로 어울리는 표현을 익히기 시작했어요. 

가까운 우리 일상에서 배우는 다양한 영어 표현을 쉽고 재밌게 익힐 수 있어요.

mp3 들으면서 그림에 맞는 표현을 쓰면서 익혀요.

무엇보다 손으로 쓰고, 입으로 말하면서 연습하는게 가장 효과적이랍니다.

쓰고 말하면서 우리 일상 속에서 배우는 동양북스, 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아이와 함께 시작했는데 저도 여러가지 구문을 배울 수 있었답니다. 

아침 일어나서 학교 가기전 까지의 상황, 학교 생활 속에서 많이 접하는 이벤트 들에 대한 표현을 배우니까 익히면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배우면서 저도 아이랑 같이 영어 홈스쿨링 할 때 써먹을 수 있는 구문 많이 배웠네요~
초등학생 에게도 좋지만, 영어 잘 못하는 어른들도 좋네요!

동양북스 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책은 매일 꾸준히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에요. 또 듣고 따라할 수 있도록 QR코드로 MP3 파일과 PDF파일도 제공이 되요. 




초등 영어는 주로 파닉스, 사이트워드 익히고 리딩 위주로 했었는데요. 이제 리스닝과 라이팅 시작해야 될 때라고 생각했는데요. 아이들이 평소에 적용할 수 있는 실생활영어 위주로 표현을 배우고 말해보면서 연습하니까 말하기 실력을 쌓아올릴 수 있는 거 같아서 도움이 되네요! 평소 쓰기 연습을 많이 안했는데, 말하면서 쓰기 연습할 수 있는 교재로 딱 좋네요. 
말하기 실력 쌓고 싶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어렵지 않게 MP3 들으면서 여러 가지 생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