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극한견주 2 - 사모예드 솜이와 함께하는 극한 인생!
마일로 지음 / 북폴리오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극한견주2가 드뎌 또 나왔어요! 지난번 극한견주 첫번째 단행본도 정말 정말 꺅꺅!! 솜이!!!!!하면서 봤는데 헤헤
https://blog.naver.com/soong_vely/221161012010
극한견주 두번째 단행본을 이렇게 금방 만날 수 있어서 얼마나 더 기뻤게요???!!! ㅋㅋㅋ 첫번째 단행본에서는 그냥 순딩순딩한 얼굴의 솜이가 표지였지만, 이번에 나온 두번째 단행본에서는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찡찡이 솜이ver 표지네요!


표지에서 예상 할 수 있었듯이??? 이번 극한견주2에서는 찡찡이 솜이가 가득한! ㅋㅋ 개춘기 시절의 솜이가 주된 내용이었어요~ 온 집안을 다 물어뜯어버리고.. 간식 하나도.. 산책도 잠자리도 쉬운게 하나 없던 솜이의 개춘기시절 ㅠㅠㅠㅜㅜ 껌과 장난감에 생각보다 돈이 많이든다....는건 저도 대공감 ㅋㅋㅋ 강아지든 고양이든 키우려거든 본인의 지갑 사정을 꼬옥! 두 번 세 번.. 열 번 이상!!! 생각 하시고 길러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가슴으로 낳아 돈으로 키우는 자식들이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ㅎ 그리고 아래 페이지처럼.. 숙면을 하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휴ㅠㅠ 같이 자면 숙면은 어느정도 포기해야하는점... 엄청나게 공감하고요..ㅋㅋ 저도 숙면을 취하고싶습니다 엉엉..


그리고 마지막.... 바뀌지 않는 운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상전..ㅠㅠㅠ 저도 한분 모시고 있어섴ㅋㅋㅋㅋ 진짜 ㅎㅏ... 대공감 ㅋㅋㅋ 밥이 맘에안든다.. 맛있는 밥으로 내오너라.. 문 열어라, 올려줘라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강아지는 주인님이랬냐고요... 늙은 강아지는 집사도 아니고 그냥 노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걸 오뜨케... 헷 솜이 보면서 밖에서도 집에 계신 멍뭉님 생각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대현견 대리만족??? 저는 아직 대형견은 자신이 없어서, 그냥 이렇게나마 책으로 대신 만족하면서 오구오구~~~~~~했네요 히.. 극한견주2 역시 대형견을 키워보셨던 분도, 지금 키우시는 분도 혹은 키우고싶은 분들도 모두모두 공감하고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