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를 열면
민소원 글.그림 / 상상의집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유아 창작 동화 추천 - 상상의집 ㅣ 텐트를 열면... ]

안녕하세요, 안나김입니다.


유아들에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해 주고 궁금증과 호기심을 업업업

시켜주는  책이 있어요.

 

상상의 집

텐트를 열면...

 


책 표지에서 아주 귀여운 꼬맹이가 텐트에 앉아 있네요.

잇고리를 위로 올리고 웃고 있어요.

 

이 아이는 누구이고 왜 웃고 있는 것일까요?

 

텐트를 열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열었다 닫았다 텐트 놀이로 두근두근 신 나는 캠핑 떠나기!

건우가 빨간 텐트 안에서 놀고 있어요. 어찌나 신이 났는지 볼이 다 발갰어요.

 


 건우가 잠깐 텐트 밖으로 나간 사이, 민지는 망설이다가 텐트를 열었어요.

 


뭐지?

텐트 안에 뭐가 있는 거지?

 

 

.

.

.

 

텐트안은 겨울이에요.


눈밭에서

동물들과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있어요.

 


루돌프와 한바탕 춤을 추고

루돌프한테 선물도 받았어요.


루돌프 사슴코~~...


이번에는

텐트속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요.

 


뭐지?

텐트 안에 뭐가 있는 거지?

무슨 소리지?

 


.

.

.

 

 


할로윈 데이인가봐요.


각종 요괴, 괴물들과 할로웬파티를 즐기고 있어요.

 


민지는 호박 가면한테

빨간 망토를 선물 받았어요.

 

이번엔 텐트가 들썩이기 시작했어요.

 

뭐지?

텐트 안에 뭐가 있는 거지?

왜 드렀ㄱ이는 거지?

 


.

.

.

 


......

 


민지는

텐트를 열 때마다 무슨 일이 일어나니까

이젠 무슨일이 일어날지

궁금합니다.

 

민지는 텐트안에서

재미나게 놀고 있었어요.

감자기 텐트가 열리면서

건우가 들어왔어요.

 

착한 건우..

민지와 같이 놀자고 합니다.

 


민지와 건우는

마치 서커스 단원이 된양

불 링. .속으로 통과하며 놉니다.

 


텐트를 열면 무슨 일이 생기띾요?

 


.

.

.

 

텐트로 직접 텐트 놀이를 해도 되고

종이로 문을 입체로 만들어 열었다 닫았다

상상놀이를 해 보아요~~~....

 

아이도 엄마도

상상의 나라로 떠나 보아요~~...

 

유아를 둔 엄마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텐트를 열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