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초등고학년 영문법 드릴이다 4 - 1848제 ㅣ 나는 초등 고학년 영문법 드릴이다 4
홍석현 지음 / 디딤돌 / 2015년 7월
평점 :
[나는초등고학년영문법드릴이다 4 - 초등영문법 아주 효율적으로 하게 되네요.]
#초등영문법 #나초고 #나초고영문법드릴 #나초고영문법드릴4 #초등영어
이번 시간에는 우리 아드님..[동명사] 에 대해서 배우고 익혀봅니다.
문제로 먼저 공부를 시작했지요.
용어나 설명을 보기 전에 각 단원의 핵심 문제로 문법 학습이 시작되지요.
알고 모르는 것을 확인 한 뒤 설명을 보면 이해도 완전 잘 되고,
혹시 모르는 것은 옆에 있는 tip을 보면서 풀면 되지요.
옆의 tip!!! 너무 좋아요.
동명사의 기본 형태는 [동사원형 + ing]이지만, 동사에 따라서 형태가 달라진다지지요.
정리로 개념확인!!
앞에서 풀었던 문제에 대한 개녀을 확인합니다.
문법이 최소 단위로 잘게 쪼개져 있어 한 번에 하나씩 쉽고 확실하게 누적 학습이 가능하지요.
문제로 척척!
학습한 내용에 대한 확인 문제를 단계별로 밟아가며 문제로 문법 규칙을 이해할 수 있지요.
단계형 종합 문제로 실력 쑥쑥!
개별적인 문법 개념들에 대한 종합적인 문제를 6단계로 제시되어 있어요.
한 Chapter에 대한 종합적인 학습 내용을 다시 점검하고 정리 할 수 있지요.
O, X문제
개념 체크, 문장 체크로 핵심 문법 개념과 주요 문장을 다시 한 번 복습하지요.
CHAPTER REVIEW!
3-4가지 체크 항목을 통해 해당 CHAPTER의 학습 목표에 맞게 잘 학습하였는지 자가진단이 가능해요.
우리 아드님,
이렇게 한 단계 한 단계 나초고 영문법 드릴이다.와함께 밟아가면
겨울방학때쯤엔
영어문법에 대한 가닥이 조금은 잡혀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들, 열심히 하자...
아자, 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