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수학 6-2 (2017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2017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맞는단원평가    #동아출판    #단원평가문제집    #수시평가   #수학문제집    #수학단원평가

 


 

[ 단원평가준비는 백점맞는 단원평가.. !!! - 수학문제집추천 ]
 
2017 학교 시험 대비
백점맞는 단원평가


안녕하셍, 안나김입니다.


6학년이 되니까 수학과 영어, 특히 수학.. 신경쓰이는 것이 여간 아니네요.
초등학교 고학년때부터 수포자가 되어간다던데, 우리 아들.. 그렇게 되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최소한 중간은 하자..
더 잘 하면 좋겠지만,..그래도 수포자는 되면 안 돼~~!!! 하는 마음으로
수학, 꾸준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잘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수포자 수준정도까지 못하지는 않는 우리 아드님 의 반에서는
매 단원이 끝날때마다 단원평가를 꼭 치던데 ..
그 단원평가 시험 대비를
우리 아들은 백점맞는 단원평가와 함께 공부 하고 있지요.


백점맞는 단원평가 수학은요..
크게 4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PART1. 차시별 형성평가 총 26회
PART 2. 수준별 단원평가 총 30회
PART3. 서술평평가 총 12회
PART 4. 중간/기말 성취도 평가 4회


책은 그다지 두꺼워보이지 않은데,
아주 많은 문제가 수록되어 있지요.


이 책 한 권만 꾸준히 .. 열심히 풀면, 다른 문제집.. 필요없을 정도네요.
(솔직히 문제가 좀 많아 보입니다.  울 아들은 문제 .. 적은거 좋아하는뎅.. 저 역시도 ^^)


울 아들 학교는 2단원부터 공부했어요.
지금은 / 요즘은 1단원 쌓기나무를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지요.

 


PART 1. 차시별 형성평가...
​빨간 필터를 사용하여 중요한 개념을 확인사지요.
빨간 필터가 있어서 공부를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차시별 형성평가를 풀고 틀린 문제는 되돌아가기를 보고 개념정리를 다시 해 보지요.

​PART2. 수준별 단원평가
​단원평가 시험일이 정해지면 시험계획을 세웁니다.

총 5회의 문제를 풀게 되는데, 1 & 2회는 기본 서술형 문제가 들어 있고
3&4회는 응용 서술형 문제가 .. 5회는 응용서술평 및 교사용 지도서 심화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요.

아이들 수준에 맞게, 어느 정도선까지만 문제 풀면 될 것 같아요.​

울 아들은 최소한의 공부를 지향하는 어린이.. 고로 우리는 1 & 2회 문제만 푸는 것으로도 만족하지요.


PART3. 서술평형가
​유형별 서술형평가로 다양한 유형의 서술형 문제를 연습 할 수 있어요.
새교육과정에 맞춘 창의 서술형평가도 준비 할 수 있지요.

공부 잘 하는 아이들은 이 책 한권 완전히 다~~ 풀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중간/ 기말 성취도평가

책 한 권으로 각종 시험 대비를 완전히 할 수 있어서
너무 너무 좋고 만족하게 되는 책이에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한 권이면
수학단원평가는 물론 각종 시험 ..
다~~ 준비 가능하네요.
모든 평가 다~~ 대비 가능.


2학기 수학단원평가 준비..
백점맞는 단원평가 수학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