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초등 기본서 만점왕 수학 6-2 (2017년) EBS 초등 만점왕 기본서 (2017년)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엮음 / 한국교육방송공사(초등)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  초등수학추천 - EBS만점왕, 인강도 무료로 들을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아요. ]
#EBS  #EBS만점왕  #만점왕수학  #초등수학  #초등참고서  #초등문제집추천  #초등문제집  #수학문제집  #수학참고서


EBS 만점왕 수학 6-2

 

 


안녕하세요, 안나김입니다.

 


여름방학 끝난 학교도 있고, 아직 방학중인 아이들도 있죠?

우리 집의 유일한 초등학생인, 울 아들은  9월 1일에 개학입니다.

그래서 방학 끝날때까지 2학기 수학 예습 꾸준히  하고 있지요.

 


아직 배우지 않은 것을 공부하기에 조금 힘들고 어려운 감이 없잖아 있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왜?????

 


학교에서 FACT TO FACE로 직집 배우지는 않지만

인터넷상으로 컴퓨터로 가르쳐 주시는

나만의 과외 선생님이 있으니까요...

 


나만의 과외선생님??

 

 

 

 


네~~~..

집에서 컴퓨터로, .. 나한테만 가르쳐 주는 선생님이지요.

그 누구와 함께 수업 듣지 않고 오로지 나한테만 가르쳐 주지요.

ㅋㅋ

salvia_06-3

 

 

 

 

 

 

 

초등참고서 / 초등문제집

만점왕 수학 문제를 풀어보기 전에

EBS 만점왕 인터넷 (TV)강의를 먼저 수강했지요.

 

 

 

EBS 초등 인터넷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장소 , 시간에

맘대로 수강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http://primary.ebs.co.kr/course/view?courseId=10029033&left=grade

 

 


EBS 초등 만점왕 - 수학 6-2 (2017년)

◎ 선생님 : 최현지 선생님 ◎ 강좌정보 : EBS 초등 만점왕 - 수학 6학년 2학기 6학년 수학의 완성! 완벽한 시험 대비!

primary.ebs.co.kr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서

 


ㅁ 띠그래프를 알 수 있었어요.

ㅁ 띠그래프를 그릴 수 있었어요.

ㅁ 띠그래프를 해석할 수 있었어요.

조사한 자료를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었어요.

 

 

 

 

salvia_06-2

 

 

 

 

 


이렇게 EBS초등 만점왕 선생님의 강의를 먼저 듣고 난 다음

만점왕 문제집 푸니까

문제가 완전 술술 풀리는 거 있죠.

 


 

 


4단원, 비율 그래프의 만점 폭표는

실생활 자료를 목적에 맞게 항목을 정하여 수집하고, 이를 띠그래프 또는 원 그래프로 나타낼 수 있는 거에요.

 


만점왕 강의를 듣고 나니

이 목표 달성은 벌써 끝난 것 같아요.

 

 

 

 


 

 


강의를 들었지만 그래도 핵심정리는 해야겠기에

핵심을 눈으로 한 번 쭈~~욱 훌어보고, 문제를 풀었어요.

문제를 쉽게 쉽게 술술 풀 수 있었어요.

EBS 만점왕 덕분에...

 

 

 

 


 

교과서 핵심 집중 탐구로 공부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며 교과서에 담긴 내용을 빈틈없이 학습 하도록 했어요.

 


틀린문제가 몇 개 보입니다.

왜 틀렸는지 .. 그 틀린 원인도 찾아가며 복습도 하며

한 문제 한 문제.. 내 것으로 만들어 갔어요.

 

 

 

 

서술형 문제도 풀었구요.

 


만점왕 강의에서 띠그래프 단원은 어렵지 않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는데,

문제 풀어보니

정말 그렇네요.

 


문제가 쉽게 쉽게 잘 풀립니다.

이렇게 우리 아드님은

EBS인터넷 강의 무료로 들으며

만점왕 수학 문제집 오늘도 잘 풀었답니다.

salvia_06-15

 

 

 

 


책 한권을 다 마스트 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장담 못하겠지만

남은 방할동안 꾸준히 최선을 다해서

예습할 거라고

다짐 합니다.

..............​

 참고로,

EBS만점왕은 .. 책을 펼쳐서 살펴 보면 아시겠지만

문제가 많지 않아요. 책안에 수록된 문제가..

그래서 울 아들 부담 덜 느끼며 .. 더욱 더 재밌고 즐겁게  푸는 거 있죠.

 


아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으니

이 엄마도 덩달아 너무 너무 좋답니다.

 

 

 

 


EBS  만점왕과 함께 수학공부 스트레스 덜 받으며 재미있게 공부 해 보아요.

초등참고서 /초등문제집으로 완전 강추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