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비밀의 책
샤론 존스 지음, 신선해 옮김 / 가나출판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ㅁㅁㅁㅁ  자기계발서 추천.  나를 찾는 비밀의 책 ㅁㅁㅁㅁ



#자기계발   

#나를찾는비밀의책

#자기계발서

#반성

#나를되돌아보는시간

#자기계발서추천

#나를되돌아보는시간

#비밀


2021년이 밝아온지 어언 18일째 ..

올 한 해는 어떻게 보내야 할지, 앞으로 나는 뭘 하며 어떻게 하며 지냐야할지에 앞서

우선 나를 뒤돌아봐야 할 것 같아서, 나애 대해서 우선 알아야 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 합니다. 


나를 뒤돌아보며 나를 생각하는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을 갖기에 아주 괜찮은 책 한 권 소개 해 드립니다. 


나를 찾는 비밀의 책


이 책과 함께 나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 봤는데요..

이 책 만큼 나를 위한 시간, 내 반성의 시간을 알차고 구성지게 해 주는 책이 없는 것 같던거 있죠. 


“나는 누구이며, 어떻게 지금에 이르렀으며, 어디로 가는가 ..” 이런 것들 생각하기엔

연말 또는 연초가 아주 최적기가 아닌 가 싶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웠던 것은 추억으로 남기고  아픈 기억들, 상처들은

앞으로의 나를 발전시킬 채찍질이 되고, 거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동안 새로운 해가 다가오고, 다가왔을 때 이런 저런 반성의 시간 .. 가지긴 했었어요.

근데, 그냥 두리둥실 하다보니 정리정돈이 안 되긴 했었지요.

하지만, 이 책..”나를 찾는 비밀의 책”과 함께 나를 되돌아보는 나로의 여정을 하다보니

나를 뒤돌아보기엔 이보다 더 좋은 책이 없는 것 같은거 있죠.



내 삶의 중요한 질문들과 마주칠 기회, 이 책과 함께 .. 시작 해 봅니다.

나 자신에 대해서 생각 해 봅니다.


각종  SNS 등  요즘은 나를 감추기 보다는 작은 것 하나라도

나의 실수 , 나의 허점까지도 내 보이는 것들이 거이ㅡ 대세잖아요.

좋은 것은 좋은 것대로,  싫은 것은 싫은 것대로 나를 내세우는~~~



그런 것들을 이젠 뒤로 하고

비밀스런 나만의 세상, 나를 하나 하나 파 헤쳐 봅니다.

이 책 한 권 다~~ 완성하고는  이 책 폐기하라고 저자는 권합니다. 


책을 한 장 한 장 채워가며  나를 찾는 여정이 끝이 나면 .. 나는 이미 반성의 시간을 다~~ 거쳤기에

나의 비밀스런 이 책은 ..

저~~ 강너머로 보내는 것 .. 아주 괜찮은 생각 같습니다.


공감합니다.


사람들마다 남들에게 말하고 싶지 않은 비밀 갖고 계시잖아요? 어디다 말은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묻어만 두니, 내 맘은 속이 터지고 ..

그런 것까지도 이 책은 다~~ 커버 하네요.

말로는 못하지만 글로 표현 함으로써, ..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들 .. 일단 겉으로 , 밖으로 꺼짚어 내니

제 맘음은 편해 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나를  .. 나의 모든 것들을 하나 하나 꺼내 보는 이 시간을 거쳐

나는 더욱 더 성숙한 사람이 되어 가고 있음이  느껴지네요.


나를 반성하는 시간

나를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 .. 


나를 찾는 비밀의 책  과 함께 어때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