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기출 올패키지 - 동영상강의 무료 + 최신 기출문제 수록 + 답안카드 및 추가 부록 자료 수록 + CBT모의고사 체험권 + 합격생의 벼락치기 정리노트 증정
오윤슬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0년 8월
평점 :
품절





#협찬

#한능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능검심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심화

#한능검심화기출문제

#한능검기출올패키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심화기출올패키지

#한국사시험심화

#한국사시험준비

#이기적

#이기적기출문제집

#한국사기출문제집

#한국사시험기출문제



한국사 능력검정 시험 기본은  책 한권 벌써 마스터 하긴 했는데, 실전에 강 해 질려면

기출문제를 풀며  한능검 ( 한국사 능력검정) 시험에 대한 실전력을 높이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 같다.​


오늘 내가 소개 해드리고 싶은 책은

이런 나의 요구를 그대로 충족 시켜 주는 아주 멋진 책!!!!​


이 책에 대한 내용은 책 겉표지에 다~~ 나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1300만 수험생이 선택한 적중률!!!

✅ 최신 심화 기출문제 수록

✅ 핵심 키워드 북 추가 제공


책을 혼자서 공부 하는 것도 좋지만, 

동영상 강의를 듣고 난 다음 다시 책으로 돌아와 

혼자서  선생님이 강의 해 준 그 내용을 떠 올리며 공부 하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이기적 홈페이지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우선 들어보았다.


와우~~~..

기본서를 미리 공부해서  기본이 어느정도 갖춰져있다고 생각되는 나 ...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니,  머리에 어쩜 그리도 쏙쏙 잘 들어가는지 ...



첵에 들어 있는 한눈에 보는 한국사 연표와 한눈에 보는 빈출 사료 BEST 30, 한눈에 보는 독립운동은

복습 할 떄 아주 좋을 것 같다.  시험장에서 이 두꺼운 책을 보지 말고, 그냥 이 자료들만 절취해서 들고 가서 쭈~~욱 보면

아주 간편히, 간단히 정리가 가능할 듯 ...



14일 학습 플랜 ..

올 해의 마지막 한능검 시험이 10월 24일 ( 토 ) 임을 감안해서 볼 때 

14일 학습 플랜은 10월 첫날 부터 바로 시작하면 아주 좋을 것 같다.



나의 학습 플랜!!!

시간 날 떄마다  이기적 동영상 강의를 듣고, .. 이 책으로 나혼자소 공부는 10월 1일 ( 추석 마지막 연휴?) 부터 14일 플랜으로 할려고 한다.



사람들이 묻곤 한다.

왜 내가 한국사 공부를 시작했는지를 ....


이미 나름 괜찮은 회사 다니고 있는 나, 굳이 한국사 검정시험 CERTIFICATE가 굳이 필요 없는 나 ..

왜 내가 공부를 하는지 ...


그건 바로 바로,

내 자신의 자아성취!!!

그리고 내 나라 역사 내가 바로 알아야 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그치?

그럼 그럼 그렇구말구.



한국사검정능력 합격을 하면, 이리 저리 혜택이 참 많드라구.

난, 일단 내가 합격 해 놓고, 중3인 울 아드님 .. 한검능 시험 치라고 권해 볼려궁.

내가 알아야 .. 내가 해 봐야 아들한테 권유 할 떄 먹히니 말이다. ㅋㅋㅋ

​이기적 한국사 심화 능력검정시험 기출 올패키지

이 책 하나면 시험 마무리 걱정 없을 듯..


한국사 검정능력 시험 심화는  크게 네 Part로 구성되어 있다.

part 1. 한눈에 보는 핵심 한국사

part 2. 해설과 함께 풀어보는 기출문제

part 3. 해설과 따로 풀어보는 기출문제

part 4. 오답노트로 풀어보는기출문제


파트1에서는 문제 풀이 전 이론의 핵심만 한 눈에 따~~악 들어오게 잘 구성이 되어있다.

내용정리, 그리고 컬러 사진들이 내 눈에 쏙쏙 들어오는게 정리단계 공부로 넘나도 만족 스럽다.​


파트2에서는 동영상강의 내용과 해설이 그대로 잘 나와 있다. 넘나도 쉽게 잘 설명되어있어 굳이 동영상 강의 듣지 않아도 될 것 같지만

나는 동영상 강의부터 듣고 난 다음, 책으로 돌아와 다시 한 번 더 보길 권하고 싶다.


파트3 에서는 실전이라고 생각하며 문제 풀면 좋을 것 같다.

파트4 에서는 파트3에서 풀어본 문제들 .. 오답노트와 함께 다시 풀어보면서 내 것으로 완전히 소화 시키는 거야.



이 책 한 권이면 , 정말 나 무난히 한능검 합격 할 수 있을 것 같다.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준비 하고 계시는 분들..

시험 치기 한 달 전 마무리는 


이기적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심화 기출 올패키지와 함께 어때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