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영어생활 :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 즐거운 영어생활
제이 정 지음, 산돌티움 그림 / 길벗이지톡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즐거운영어생활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편, 8주차공부  **


https://pruna.blog.me/221825182120

#즐거운영어생활
#영어공부
#생활영어
#리뷰어스클럽
#즐거운영어생활2교시
#영어회화
#영어회화공부

 


안녕하세요, 안나김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19때문에 이리저리 정신이 없는 하루하루가 지나가네요.

하지만, 시간내서 공부하기로 했던 영어공부, 저는 차질없이 계획대로 하고 있답니다.

어떠한 난관에도 자기가 계획했던 것 꾸준히 하는 태도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제가 한 영어공부는 생활영어!!

즐거운영어생활 2교시 여가생활 영어회화, 25강에서 30강

그리고 more expression 6, 연습장 ( 암기카드, 인텍스 ) 입니다.

 

오늘, 지금 이시간에는 8주차 공부 한 것을 총정리/ 복습 하는 시간으로 가져 보겠습니다.

 

김철수로 예약했는데요.
나 결정장애야.
저희 여기 줄 서 있는 건데요.

 

나 계속 비몽사몽이야. 아직 시차 적응이 안 돼서.
너 요즘 좀 빠듯하니?
(햇볕에) 엄청 탔네!

 

 

 

즐거운 영어생활과함께 영어공부 해 오면서 처음에는 위의 대표문장 암기에만 신경썼었어요.

책 내용에 있는 대화문은 그냥 한 번 읽고 지나갔었는데요...

나중에 책 후반부에 있는 인덱스로 총 복습을 하면서  깨달았어요.

내가 이렇게 수박 겉핥기식으로 공부 하면 안 되겠다.

책 내용 전체를 내가 익혀야 겠구나.. 하면서요.

왜?

인텍스의 한국말을 영어로 바꾸는 과정에서  인텍스는 책 내용 전체를 퀴즈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책의 대화문은 물론, 책  각 단원의 상단에 있는 설명에 있는 영어문장까지

다 커버 하드라구요.

그렇게 시간이 갈 수록, 저는 즐거운 영어생활 책 더 꼼꼼꼼히 공부하게 되었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안나김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https://pruna.blog.me/22182518212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