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영어 리딩 :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스크린 영어 리딩
케일린 신 해설 / 길벗이지톡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스크린영어리딩 인피니트워, 4주차 공부 후기]
https://pruna.blog.me/221789579614


#영어공부
#영어원서
#스크린영어리딩어벤져스인피니티워
#스크린영어리딩어벤져스
#영어원서로영어공부
#리뷰어스클럽

 


 영어원서를 눈으로 읽으면서 그 즉시 그 읽은 영어책 내용 장면이 머리속으로 펼쳐 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마치 영어뉴스를 읽는 즉시 내용이 파악 되는 것이나, 미드 (미국드라마)를 보면서 출연자들이 하는 이야기가 뭔말인지 바로 바로 알아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제가 공부하고 있는 책이 바로 제게 .. 영어원서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영어소설을 읽는데에 있어서 감각을 조금씩 조금씩 업 시켜주고 있는 책!!

 

스크린 영어리딩 어벤져스 인피티트 워 랍니다.

 

 

 


스크린 영어 리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크린 영어 리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저자박민지출판길벗발매2019.10.30.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은 그냥 바로 영어원서를 읽으면 되겠지만, 저는 아직 그 수준의 새발의 피도 안 되지요.

아~~ 나도 어서 영어원서에 관한한 영어 , 전혀 걱정이 안 되는 그런 실력자가 되고프다..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네요.

 

저는 일단 영어원서 부분을 대충 눈으로 보고, 쉽다 싶으면 바로 영어로 읽다가, 막히면 한글번역 부분으로 운을 돌려 읽어갈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모르는 영어단어가 많네요.ㅠㅠ

 

하지만 웬만한 단어들은 워크북에 잘 나와 있어요. 그나마 얼마나 다행인지요.

일일이 영어사전에서 영단어 검색해서, 뜻을 알려고 하니, 여간 힘이 드는게 아니지요.

 

워크북에 있는 단어만 다~~ 외운다면, 이 책 완동했을 때엔, 영어어 vocabrary에 관한한 상당한 실력자가 되어 있겠지요?

 

이번주에는 chapter 10 -11, 에필로그에 대해서 영어공부했어요.

 

챕터 하나가 끝날 때마다 이렇게 그 챕터에 연관된 영화속 장면이 나옵니다.

 

영어원서 읽은 내용이 이 스크린장면을 보니 화~~악 펼쳐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 엄청 공부 열심히 한 것 같네요. ㅋㅋㅋ

 

 

스크린영어리딩, 스크린영어를 읽다가, 해석이 잘 안 되고, .. 기억 해 두면 좋겠다싶은 문장들 노트에 적어가며 한 번 더 공부했어요.

 


[ Thor flew across the field of battle of wieding Stormbreaker, cleansing the land with lightning. ]


이 문장을 얼핏보면 쉬운 문장 같아요, 근데,제가 이 문장에 첨에 직면했을땐 단어 하나 하나는 읽겠는데, 그 뜻을 모르니, 전체 문장이 뭔지 모르겠던거 있죠.


그래서 옆 페이지의 해석면을 봤어요.

[ 토르는 스톰브레이커를 휘드르며 전장을 가로질러 날아가 번개로 땅에 있는 이들을 제거했다.


이렇게 해석 부분을 보고나서 다시 영어문장으로 돌아와 하나 하나 분석해 가며 읽었어요.

 

fly 는 알죠? 이 단어의 과거, 과거분사는 중학교영어에서 나오지요. fly-flew-f;ew


wield /위-이일ㄷ/ : 이 단어의 뜻을 제가 몰라서리 영어사전을 찾아봤지요.

wield 미국·영국 [wiːld]
1. (권력·권위 등을) 행사하다
2. (무기·도구를) 휘두르다


cleanse  씻다, 세척하다, 제거하다

이렇게 한 문장 한 문장 .. 영어원서리딩을 하다보니


어느덧 책 한권 완독했네요.

영어공부 , 영어원서로  책한권 완독을 하긴 했는데요.. 안의 단어와 문장들을 아직 완전 제것으로 만들지는 못했어요. ㅠㅠ

이 많은 책 내용을 한 달만에 끝내긴 솔직히 시간이 많이 부족하지요.

그래서  길게 , 하루에 두장 정도로 단어와 문장,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기!! 프로젝트로 2번째 책일기로 꾸준히 해 나갈려구요.

영어공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영한대역 스크린영어리딩 책으로  영어문장에 대한 감각 익히기 어때요?

추천합니다.


- 저는 리뷰어스 클럽을 통하여 본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실제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