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영어 리딩 : 어벤져스 스크린 영어 리딩
케일린 신 해설 / 길벗이지톡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영어원서로 영어공부하자!! 스크린 영어리딩 - 어벤져스 , 3주차 공부후기

#스크린영어회화   #스크린영어리딩   #스크린영어리딩어벤져스  #영어공부    #영어원서  #길벗이지톡  #영어원서
#영한대역   #어벤져스영어로

 

영어공부를 좀 더 재미있고 즐겁게 하기 이해 시작한 스크린 영어리딩, .. 어벤져스와 함께 공부시작한지 벌써 3주차네요.

이번주는 회사 출장 관계로,  사실 공부를 거의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리뷰어스 클럽 덕분에, 영어 책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공부하게 되네요.  그뤠잇!!!

오늘 벼락치기로, 영어단어 위주로 공부를 하고,  영어 문장 읽다가 막히는 부분은 한글 번역된 부분 보고 ..

그리고 다시 영어문장으로 돌아와 다시 읽으며 진행했어요.

영어문장만으로 봤을 때는 사실, 뭔 말인지 잘 모르겠던 문장이 많았어요.

우리말 해석판을 보고나서 그제서야, '아~~, 이게 이런 뜻이었구나..' 하며 문장 해석에 대한 감이 잡히던거 있죠.

어떤 부분들은 해석이 술술 잘 되었고, 반면에 배경/ 환경을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정말로 도통 뭔 말인지 모르겠드라구요.

이번 어벤져스 영한대역 책을 읽으면서/공부하면서 느낀건요..

영어문장이 막히면 한글로 그 번역을 보면서 감을 익히면, 나의 영어문장 해석 능력에도 많은 도움이 되겠다는 것이에요.

사실, 영어단어만 나열해서는  정말 뭔말인지 모르겠던데 ..

한글로 해석 된 것을 읽고 .. 그리고 나서 영어문장을 읽으니 그게 그 문장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이렇게 비교를 해 가면서 계속 영어책을 읽고 또 읽으면  해석 능력도 차곡 차곡 업 되겠다는 것이 가슴으로 느껴지는거 있죠.


++++++++++++++++++++++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안나김 블로그에서 확인 바래요.
https://pruna.blog.me/22171705008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