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동아 2018.9
수학동아 편집부 지음 / 동아사이언스(잡지) / 2018년 8월
평점 :
품절


[ 청소년잡지 월간지 수학동아 - 수학에대한 흥미, 재미 업업업 ]


#수학동아
#청소년잡지
#수학잡지
#동아사이언스
#수학월간지


울 아이들, 청소년잡지 어떤거 구독하시나요?

제가 어릴땐 학생과학 .. 그런거 잘 사는 집 아이들 구독해서 보던뎅...
나보 보여줘.. 좀 보고 줄께.. 하며 빌려서 보던게 생각이 납니다.

지금은 제가 직장다니고 제가 경제활동을 하므로, 울 아들을 위해서, 아들이 원하는 책~~
울 아들 손에 쥐어주는데 아무런 문제 없지요.   그 채널이, 구입 / 구독 / 도서관책 빌리기 등 을 통해서....
그쵸?
우리 학부모들이 조금만 신경 쓰고 노력한다면 ..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책을 접할 수 있는 환경 만들어 줄 수 있지요.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책은요..
청소년잡지, 청소년수학잡지, 수학월간지 등으로  많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학동아에요.
수학동아 2018.9월호
청소년잡지   청소년월간지  수학월간지   수학잡지

제가 이 책 다~~ 보여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 책이 어떤 책인지 어느정도 맛을 볼 수는 있을거에요.

같이 볼까요?

 

문제글 풀기만 해도 컴퓨팅 서고력이 향상되는 대회가 있대요~~~..
이번 수학동아 9월호는 '비버챌린지'대회의 마스코트인 비버가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디지털  세상에서 누구나 갖춰야 할 능력이라고 말하는 컴퓨팅 사고력 ...
그에 대해서 이번 수학동아에서 좀 더 알아보게  됩니다.
 

 

비버가 알려준다
SW 섹션소개
달로 간 수학자
삼각형으로 정사각형 쪼개기
우즈베키스탄에서 수학 한류의 꽃 피우다
피자정리
알디와 연우와의 첫 만남
.
.
.

너무나도 흥미로운 주제가  많아요.
 


한눈에 보는 수학동아 교과 단원 맵
 

 
 

오~~ 이번 수학동아 9월호는 아주 놀라워요.
보통은 초등학생 교과부터 중학교까지 두루 두루 있는데...

이번엔
와우..
중학교단원이 대부분이고 고등학교수학도  좀 있네요.

따~~악  중1인 울 아들을 위한 청소년잡지 수학동아이네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제 블로그
http://pruna.blog.me/221355156570
참조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