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심사대 - 부모만 모르는 내 아이의 진실 50가지
해달 지음 / 스마트인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춘기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커진 요즘 저는 부모지침서나 청소녀교육부분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불안감에 뭐든 더 알아보고 확인하고 싶어지는거 같아요.

자녀교육서나 아동교육에 관한 많은 책들이 있는데요.

그중 스마트인에서 나온 책에 문구가 마음을 끌어 선택하게 되었어요.

부모님만 모르는 내 아이의 진실이라니 그게 뭘까요?

그것도 50 가지나 된다니...

호기심과 걱정에서 만난 책 엄마 심사대를 소개합니다. 

 

심사대라는 단어는 조금은 무겁고 엄격하죠.

내가 누구에게 심사되어 진다고 생가하면 그 긴장감과 압박이 너무 커 답답하고 식은땀이 흐르는 느낌인데,

이 책의 제목처럼 그 심사자가 엄마라면...?

아휴~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힘이 들면 안겨 쉬고 싶은 엄마가 반대로 나를 감시하고 심사하는 사람이라니..

제목을 보고 도대체 어떤 책인지 더 궁금해집니다.

책을 쓰신 해달 작가님은

목동에서 입시 학원 국어 강사로 일하시는 분으로

누구보다 아이들 가까이에서 사교육의 현장을 잘 아시는 분이네요.

보모와 아이가 서로를 조금이라도 더 이해하고,덜 상처를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쓰셨다니 더 기대가 됩니다.

 

차례를 살펴보니 제목만으로 '어 그래 이거!' 하는 챕터가 많아 놀랐어요.

빨리 읽어보고 싶더라구요.

 

읽고 자세하게 리뷰 해볼게요^^

감되고 생각해 볼 필요가 있는 부분들이라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많이 더운 여름 입니다.

책 한 권으로 시원하게 피서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